mobile_menu

[온천장맛집] 맛과 분위기를 함께 먹는 '파스타 인 갤러리'

 

 

 

착한 가격에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파스타 인 갤러리. 갤러리 같은 음식점을 찾고 있다면 여기를 추천해드립니다. ^_^ 

 

 

온천장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는 SK 허브스카이 2층에 위치한 파스타 인 갤러리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매장 안이 깔끔합니다. 다른 음식점들과 다른 점은 매장 곳곳에 고급스러운 그림을 걸어두어서 갤러리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것인데요.

 

밖에서 볼때는 매장 안이 좁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들어와보니 자리도 많고 생각보다 넓었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직원이 자리를 안내해주는데요. 앉아서 메뉴를 보고 있으면, 따뜻한 차를 준비해준답니다.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웠는데 따뜻한 차와 주인장의 배려로 몸도 마음도 녹은 것 같아요.

 

 

파스타 인 갤러리는 친구나 가족과 찾아도 좋지만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림들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조명이 정말 분위기 있거든요. 


또 각 테이블마다 커텐과 파티션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여럿이서 함께가도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뉴는 2~3인분 세트메뉴로 이루어진 메뉴판도 있고, 1인 또는 1.5인분으로 시켜도 되더라구요! 고객이 선택함에 있어 여러가지 선택지를 주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B메뉴 중에서는 새우필라프, C메뉴 중에서 목살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모든 메뉴는 1인 9000원으로 시킬 수도 있고요. 1.5인분 메뉴를 2개 시켜서 함께 나눠먹을 수도 있어요.

 

 

두툼한 새우들이 듬뿍들어간 새우필라프가 드디어 등장! 반숙 계란 노른자를 터뜨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어서 씹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짜잔~ 불맛을 자랑하는 두툼한 목심 스테이크도 식사에 빠질 수 없죠! 싱싱한 야채샐러드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석쇠무늬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이 집의 대표 메뉴, 목살스테이크 정말 맛있어요!

 

식후에는 커피도 마실 수 있답니다. 분위기 좀 내고 싶은 날, 한번 들러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1
  1. 맛스타그램 2016.02.24 10:3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으어 양이 푸짐해 보입니다!

prev 1 ··· 674 675 676 677 678 679 680 681 682 ··· 47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