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부산의 진짜 봄을 만끽하라! 제5회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가 올해도 어김없이 열려요! 4월9일부터 17일까지, 강서구 대저생태공원 일대에서 열리는데요.


이번 유채꽃축제는 대저생태공원 내 76만㎡ 단지에 유채꽃 수백만 송이가 관람객들을 반길 예정입니다. 그냥 사진 찍기도 좋지만,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즐길거리도 가득한데요.





특히 올해 개막행사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를 위해 유채꽃밭 속 합동결혼식 ‘유채꽃 신부’로 시작합니다. 부산시 구군에서 한 쌍씩 초청해 서병수 시장의 주례로 합동결혼식을 진행한답니다.  

 

세부 체험행사로는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전시행사 ‘자연을 만나다’를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의 유채꽃길 탐방로도 마련한답니다. 또한, 유채꽃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을 운영해 축제 방문객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농업 체험전, 승마 체험, 연날리기 체험전, 캐리커쳐 그리기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되고요. 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낮시간 동안에는 행사장 곳곳에 거리무대(버스킹)를 준비하여 시민들에게 유채꽃 관람과 함께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입니다. 





유채꽃 축제를 더 잘 즐기는 방법은요! 자동차를 놔두고 오는 방법입니다. 주차공간이 많지만, 축제 기간 중에는 엄청나게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왔다가는 들어갈때도, 빠져나갈때도 고생이랍니다. 3호선을 타고 강서구청 역에서 하차하시면 되구요.


유채꽃밭을 위에서 보고 싶다면 대저생태공원 무료자전거대여소 쪽 계단을 따라 올라가셔서 길을 건너시면 유채꽃밭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

 

행사문의 :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051-888-4131~6)


- 김진아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846 847 848 849 850 851 852 853 854 ··· 492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