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제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미리보기

아시아 유일의 국제 코미디페스티벌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명성과 공신력을 높여가고 있는 제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올해 초호화 라인업으로 돌아왔습니다! 또, 매년 4일간 진행됐던 행사 기간이 9일로 파격 연장(8월 26일~9월 3일) 돼 더 강력한 웃음 폭탄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8월 26일을 시작으로 성대한 막을 올리는 제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9월 3일(토)까지 9일간 영화의 전당, 소향씨어터, 신세계 센텀시티 문화홀, 롯데 광복점 문화홀, 경성대 예노소극장, 윤형빈 소극장, 하늘바람소극장, 부산시민공원, 시청자미디어센터 등 부산 전역에서 열립니다.

 

특히, 축제의 꽃 ‘개막식’은 MC 이경규, 김용만의 진행으로 박명수, 정성화, 하하&스컬의 화려한 축하 무대는 물론 임하룡, 이휘재, 정준하, 차태현, 김영철 등 신구 코미디언들과 대세 예능인까지 약 100여명 이상의 스타들이 블루카펫에 오릅니다.


 

개막식에 이어 9일간 약 11개국 30개의 공연팀이 부산에서 배꼽사냥에 나서는데요. 국내 공연으로는 부산이 낳은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의 ‘이경규쇼’, 전 세계가 인정한 대한민국의 자랑 ‘옹알스’, 이성미, 김지선, 김효진의 ‘사이다 토크쇼’ 등 내로라하는 국내 최고의 코미디언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콩트부터 넌버벌, 토크콘서트, 호러 콘서트 등 더욱 다양한 국내 콘텐츠들이 준비돼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답니다.

 

 

여기에 글로벌한 웃음을 선사할 해외 팀으로는 베네수엘라의 미스터리한 DJ가 선보이는 특별한 코믹쇼이자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처음 선보이는 뮤직 코미디쇼 ‘칼립소 나이트’, 전 세계가 인정한 대체불가 마임 코미디 ‘더 베스트 오브 트리그비 워켄쇼’, 셀프 디스로 이뤄진 100% 영어 스탠드업 코미디 ‘조크네이션’과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서 극찬을 받은 ‘더 래핑 마이크’ 등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공연이 펼쳐집니다.

 

 

또한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웃음 아래 모두 하나 될 수 있도록 가족 단위의 시민들이 많은 부산시민공원에서 ‘오픈 콘서트’를 열어 알차고 깜짝 놀랄만한 공연과 시민 참여 코너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코미디언이 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코미디 쇼케이스 및 즉흥 이벤트 진행하는 ‘코미디 스쿨어택’부터 국내외 고전 코미디 영화와 국내 코미디언들의 주연, 연출작 상영 및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는 ‘BICF 영상관’은 코미디언들과 관객들의 소통의 장이 되어줄 예정! 자세한 사항은 http://www.bicf.co.kr/ 에서 확인하세요!


- 김진아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664 665 666 667 668 669 670 671 672 ··· 488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