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혼밥男女] 혼밥맛집 서면 멘야산다이메 라멘집

 

혼밥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부산에도 혼밥 하기 좋은 식당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요즘은 서로 시간을 맞추기도 힘들고, 공부하는 학생이나 영업하는 직장인이라면 점심시간이 곤혹스러운 경우가 많아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부산의 중심이자 번화가인 서면에 위치한 라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은 '멘야산다이메 동경돈코츠' 입니다. 


 

짜잔! 일본식 라멘을 먹기 위해 내부로 들어가봤는데요. 일본 느낌으로 내부가 꾸며져있었고,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였어요. 

 

 

 

자리는 테이블과 바 자리가 있습니다. 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찾았는데도 손님이 꾸준히 있더라고요.

 

 

 

이곳이 혼밥하기 좋은 이유는 바 자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자, 앉아서 주문을 해볼게요. 

 

 ▲메뉴판

메뉴판과 주변이 거의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정말 일본 여행을 와서 일본 라멘 집에서 라멘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아르바이트생에게 메뉴 추천을 받아서 '카라쿠치 라멘' 을 주문하였습니다~

 

 

라멘에 들어있는 고기는 질기지 않고 너무 부드러워서 잘 끊어지고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라멘의 주인공인 면은 얇으면서 부드러워서 먹기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국물은 기름이 동동 떠 있어서 느끼하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정말정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라면만 먹고 가기에는 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다시 메뉴판을 보면서 군만두도 주문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라멘과 군만두를 주문하여 맛을 음미하면서 같이 먹었어요!

 

아르바이트생에게 혼자 군만두 6개를 다 먹을 수 있을까요...? 물어봤던 게 부끄러울 정도로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지도 모르게 다 먹었습니다!!!

 

서면에서 혼자 밥을 먹어야 할 상황일 때, 그리고 꼭 혼자가 아니더라도 친구와 함께 함께 일본 라면이 생각 날 때 꼭 한번 가보세요~

 

라면과 군만두 맛도 최고고 알바생의 친절도 또한 정말 최고였습니다!

일본 현지처럼 아르바이트생들이 일본어로 말을 하기도 하고 밥을 먹는 잠시동안 해외여행을 다녀온 기분이었답니다! ^_^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80길 45

전화번호 : 051-808-4129

영업시간 : 11:30~21:00 / Break time 15시~17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1
  1. 혼술 2016.10.21 11:2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부산에 들르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혼술혼밥을 즐기는 이들의 모임 혼술혼밥카페로 오세요
    카페주소: http://cafe.naver.com/acminecraft

prev 1 ···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 47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