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2016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이렇게 즐기세요!

부산 원도심인 광복로에 트리가 빛납니다!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는 2016년 11월26일부터 2017년1월8일까지 열리는데요. 벌써, 8회를 맞이하는 명실상부 부산의 겨울을 대표하는 축제랍니다. 작년 축제기간에는 무려 800만명이 방문했다고 해요. 작년에 들리셨더라도, 매년 주제에 따라 메인트리모양과 조형물이 바뀌기 때문에 또 들리셔도 새로운 기분이 든답니다.


자, 그럼 11월 26일 개막식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롯데백화점 방면인 남포동역 7번 출구로 부터 트리축제를 위한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요. 위 지도를 보고 각자의 상황에 맞게 동선을 짜도 좋을 거 같습니다. 뭔가, '시작'이라는 기분을 느끼시면서 즐긴다면, 남포역 7번 출구부터 출발하시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처음 보는 X-MAS 장식입니다. 여기는 이번 축제 봉사자 분께서 사진을 직접 찍어주고 계시니까, 삼각대도 없고 찍어줄 사람도 없는 분이라도 괜찮아요~ (여기 뿐만 아니라 곳곳에 자원 봉사자 분들께서 축제를 위해 활동하고 있답니다.)





저번 축제에서 봤던 눈사람 친구들은 다시 봐도 반갑네요~ 그리고 용두산공원 올라가는 곳에도 사진을 찍기 위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포역 7번출구부터 시티스팟까지의 사진들인데요. 부평깡통야시장쪽 까지 1.2km에 걸쳐 반짝반짝 빛나는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축제 기간이 길기때문에 조형물들은 되도록 만지지 않고 보존한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주세요! 





여기는 메인트리를 지나 구간입니다. 작년에는 원뿔모양의 트리였는데요. 올해 메인 트리가 정말 예쁘다는 호평이 많답니다. 메인트리가 있는 시티스팟은 워낙 장소가 넓기 때문에 사진 찍기 좋고요. 아시겠지만 주말보다 평일 저녁에 방문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여기는 마지막인 코스입니다. 여기도 A 코스에 비해 장식은 적지만, 여기서만 볼 수 있는 장식들이 있으니 빠트릴 수 없겠죠? 사실상 전체를 둘러보는 데 전혀 지루하지도 않고, 쇼핑이나 식사를 코스 중에 곁들인다면, 어떻게든 다 볼 수 있는 편한 동선이니까 부담없이 둘러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개막식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메인트리 앞 무대에서는 다양한 콘서트가 진행되고, 이 외에도 여러 이벤트가 있으니 아래 사이트에서 일정들을 참고하고 가신다면, 더욱 더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미리크리스마스! 



* 축제기간 : 2016. 11. 26 ~ 2017. 1. 8

* 공식 홈페이지 : http://bctf.kr/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484 485 486 487 488 489 490 491 492 ··· 484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