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2017년의 시작! 새로움 가득한 1월 부산 축제 달력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났지만 광복로의 밤은 여전히 환하게 빛날 예정입니다. 작년 11월부터 시작된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가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을텐데요. 연말만큼 사람들로 가득 차지 않아 오히려 사진 찍으며 구경하기 좋을 거예요~



이미 축제에 다녀 오신 분들도 남은 기간동안 진행되는 길거리 공연과 다채로운 행사까지 야무지게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당연히 아직 크리스마스트리축제를 즐기지 못 한 분들은 얼른 서둘러 알록달록한 조형물들과 인생샷도 남기고 반짝반짝 빛나는 추억을 남기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에 이어 해운대를 블링블링하게 해주는 라꼬빛축제 또한 1월에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데요. 곳곳에 마련된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어른 아이 할 것없이 모두 발길을 멈추고 사진을 찍게 된답니다!



행사구간의 도로가 넓어 다른 축제들보다 덜 복잡하니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어요. 사진도 찍고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 배가 고프면 바로 시장에 들러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배까지 채울 수 있으니 아주 좋아요! 그리고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사람들의 소망이 적힌 소망등을 구경하며 각자 올 한 해를 어떻게 보낼 것인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한 겨울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바닷물에 뛰어들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축제, 바로 해운대 북극곰 수영축제인데요. 국내외 강심장을 가진 5,000명 이상이 사람들이 참가하는 이색적인 겨울 축제로 보는 것만으로도 몸이 떨려오는 짜릿한 축제랍니다.



차가운 해운대 바닷속을 수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도 진행되니 겨울 바다 최고의 축제인 해운대 북극곰 수영축제 놓치지 마세요~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드론! 다양한 분야와 연계하여 활용도가 무궁무진한 드론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일반 시민과 다양한 산업 분야의 종사자들이 드론과 관련하여 소통하고 공유할 수 있는 드론쇼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답니다.



그리고 드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드론 콘텐츠 어워즈가 진행되는데요. 드론으로 담아낸 국내 곳곳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니 드론 어워즈도 놓치지 마세요!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414 415 416 417 418 419 420 421 422 ··· 48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