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동장님의 단골집 #43] 범내골 보양식 장어탕의 대가 '맛골힘탕'


동장님의 단골집이란? 클릭!




부장님, 오늘 점심은 몸보신 좀 할까요?”

삼계탕이나 장어탕 어때?”
, 좋습니다. 장어탕 좋아요. 가시죠!”


회사가 밀집한 부산 범내골역 근처에는 직장인들의 원기회복을 책임지는 보양식이 있다. 오로지 장어 맛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라 소문이 자자한 곳. 점심시간이면 하나 둘 모여드는 직장인들이 기꺼이 줄을 서서 먹는 숨겨진 맛집 '맛골힘탕'이다.




범천 1동 동장님 역시 맛골힘탕의 단골이다.

원기회복에는 장어탕만한 것이 없는데, 맛골힘탕의 장어우거지탕은 진짜 보양식이예요. 특히 비린내가 없어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직장인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점심시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맛골힘탕의 메뉴는 장어우거지탕과 장어피데기구이 단 두 가지이다. 점심에는 구이는 팔지 않고 탕만 판다. 방송을 탄 적도, 홍보를 따로 한 적이 없지만 손님들 사이에서 그 맛이 소문나 점심시간에는 줄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성장했다.

특히 장어탕은 비린 맛이 전혀 없고 담백하고 고소해서 장어탕을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들깨가루가 있어 고소함 추가가 가능하다.





맛골힘탕에 장어탕 외에 숨겨진 히어로가 있다면 바로 멸치볶음이다. 이 특별한 멸치볶음은 손님들 사이에서 밥도둑으로 불린다. 중간 사이즈의 멸치를 튀겨서 볶아냈다. 바삭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멸치볶음은 따로 포장판매도 한다.


운영시간은 점심 11시30분부터 오후2시까지이고 저녁은 5시부터 9시까지이다. 2시부터 5시 사이에는 문을 닫으니, 찾아갈 때 참고하자.




- 글·디자인 김진아/사진·하장언(코스웬콘텐츠)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347 348 349 350 351 352 353 354 355 ··· 48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