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일정 공개!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일정을 공개합니다!


10월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월 31일까지 10일간 아시아드 주경기장, 영화의 전당, 해운대 등 부산시 전역에서 개최될 예정인데요. 개막공연, 파크콘서트, BOF 어워드, 레전드 스테이지, 쇼케이스 등 다양한 공연행사와 푸드, 뷰티, 헤어, 패션 등을 망라하는 K-Culture 페어(전시행사), 팬미팅, BOF오락실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

 

▲사진 제공: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올해 축제의 중요한 변화는 먼저 개막 및 폐막 공연을 제외한 전 프로그램을 무료화하고 닫힌 실내공간보다는 실외 장소를 활용하여 시민들이 쉽게 접하고 또 참여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부산을 찾는 관광객 뿐 만아니라 부산시민들도 자유롭게 축제의 장에 참여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관광객의 접근성과 지역 연계성 강화를 위하여 해운대 구남로 일대에 ‘BOF 랜드’를 조성하여 공연, 전시, 참여 프로그램 등을 행사기간 내내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에 지역의 공연과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수 있는 ‘Made  in Busan’ 사업을 확대합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10월 22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7 BOF 개막공연’에 부산의 관광콘텐츠와 K-POP스타와의 콜라보 스테이지 등이 준비될 계획이고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개막식 라인업은 6월 22일 1차를 시작으로 개막 때 까지 매월 22일에 차례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10월 29일에는 부산 시민 공원에서 아침부터 밤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피크닉 형 콘서트인 ‘파크 콘서트’, 10월 31일 영화의 전당에서는 콘서트 형식의 시상식으로 펼쳐지는 ‘BOF 어워드(폐막행사)’를 개최합니다. 지난 행사를 추억하고 내년을 기약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음악장르별 레전드들의 라이브 무대인 ‘레전드 스테이지’, 신인 K-POP그룹과 함께하는 ‘쇼 케이스’ 등 다양하고 알찬 공연들이 준비될 계획입니다.

 

K-푸드, 뷰티, 패션, 헤어, 메디컬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K-컬쳐 페어가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면 놀이마루를 중심으로 서면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또 스타 셰프와 패션, 뷰티의 유명전문가들, 다양한 셀럽들의 참여로 한류문화의 관심을 더욱 확대하게 만듭니다.

 

또한 팬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BOF 팬미팅’이 행사기간 중 5회 개최될 예정이며, 플리마켓, 로플마켓 등의 ‘BOF 스토어’, 웹툰 전시와 다양한 VR 등을 체험하는 ‘BOF 오락실’등은 상시 개최합니다.

 

‘BOF 특강’은 스타와 제작자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한류전문가들이 대거참여하여 부산지역의 대학에 직접 찾아가는 특강으로 진행합니다. 행사 홍보 뿐 만아니라 이 분야에 꿈을 가진 많은 청년들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 47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