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동장님의 단골집#75] 피자와 치킨이 맛있는 거제1동 '두더지식당'


동장님의 단골집이란? 클릭!



젊음을 느낄 수 있는 곳, 거제동이다. 거제1동에는 법원, 검찰청을 중심으로 형성된 법조타운이 있어 직장인들이 많다. 부산교대를 포함해 학교들이 많고 사직종합운동장과도 가까워 활기를 느낄 수 있는 동네다.





이곳에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의 성지 ‘두더지’가 있다. 거제1동 동장님이 칭찬을 아끼지 않는 두더지 식당은 피자, 파스타 등을 메인으로 하는 곳이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으로 이미 유명한 맛집이다. 두더지라는 상호명과 달리 외관은 세련되다.


“음식이라기보다 감히 ‘예술’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법조타운의 젊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곳이라 알게 되었는데, 제가 먹기에도 부담 없고 맛있었어요. 음식이 예쁘게 나와서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오기에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동장님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두더지 피자. 이집 대표메뉴다. 비주얼이 남다르다. 피자 가운데 사워크림을 듬뿍 얹고 정중앙에는 노란 올리브유가 올라가 있다. 도우가 얇아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는 동장님도 즐겨 드신다. 피자 위 방울토마토가 앙증맞다. 






“가게가 좀 작지만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분위기가 좋고 모든 메뉴가 예쁘게 담아져 나와서 먹기에 아까울 정도지요. 물론 먹으면 맛도 합격입니다.”




두더지파스타와 몰치킨도 인기가 좋다. 야채, 삼겹살과 돌돌 말아먹는 파스타는 상큼하고, 바삭하고 촉촉한 치킨도 맛있다는 평. 요즘 와인 안주로 인기 있는 새우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는 저녁에만 주문 가능하다. 테이블이 적기 때문에 방문 전 예약은 필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 470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