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트렌드리포트#15]시원하고 짜릿한 해양레포츠, ‘부산 워터풀 액티비티’


무더운 여름, 덥다고 실내에만 있기에는 바캉스 기분을 내기에 아쉬운 법입니다. 해양레포츠로 폭염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보세요. 카약, 보트, 서핑, 그리고 카이트보드까지~ 짜릿한 스피드를 즐기고, 추억도 남길 수 있는 부산의 해양레포츠 스팟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진 제공: 한국해양소년단부산연맹


카약은 오래전 에스키모족들이 고기를 사냥하기 위해 타던 카누의 한 종류입니다. 배를 타는 것보다 강이나 바다를 더욱 가까이 감상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는데요. 수영강, 광안리 해수욕장, 삼락수상레포츠타운에서 카약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넓은 바다 또는 강을 떠다니며 바람도 쐬고, 주변 경치를 구경해보세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노를 저으면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강스포츠 무료체험교실에서도 카약을 비롯한 4가지 종목의 해양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낙동강 위에서 카약이나 래프팅을 즐기며 더위를 날려보세요. 합동심을 기를 수 있어 청소년이 있는 가정이나 친목 모임을 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모터보트에 매달려 낙동강 수면 위를 시원하게 달리는 수상스키도 탈 수 있어요. 개인사물함, 화장실, 샤워실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사진 제공: 송정빠지


보트는 특별한 교육을 받지 않아도 바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입니다. 송도 해수욕장에 가면 스피드보트, UFO 보트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모양의 보트를 탈 수 있어요. 모터보트의 힘으로 바다 위를 달리는 보트! 시원한 파도와 물살을 느끼면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습니다. 파도가 높을수록 배가 더욱 높이 점프하는 스릴만점 액티비티입니다.





▲사진 제공: 송정서핑학교


부산의 송정 해수욕장은 수심이 깊지 않고, 파도가 부드러워 서핑의 성지로 유명합니다. 서핑을 즐기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막상 처음 접하면 방법을 몰라 무섭기도 한데요. 이곳엔 22년의 전통을 가진 부산의 유명한 서핑샵 송정서핑학교가 있습니다전문 강사님들이 오프, 패들링 등 서핑의 기술을 안전하고 재밌게 가르쳐줍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보드가 마련되어 있으니 렌트하여 자유롭게 즐겨도 좋습니다.




▲사진 제공: 다대포해양레포츠센터


카이트보드는 대형 카이트()을 조종하여 바람의 힘에 따라 서핑 보드를 타는 레포츠인데요. 다대포 해수욕장은 경사가 완만하고 넓어 카이트보드하기에 최적의 장소이고, 보드를 타며 멋진 일몰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대포해양레포츠센터에서 짜릿한 액션과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카이트보드를 체험해보세요. 그 외에 제트스키, 웨이크보드, 패들보드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한적하게 노를 젓는 카약, 빠르고 짜릿한 서핑 등 취향 따라 즐기는 해양레포츠! 특별한 경험도 하고 바다나 강과 더욱 친해지길 바랍니다.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56 57 58 59 60 61 62 63 64 ··· 47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