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선선한 주말, 가을여행은 부산으로~ '부산 9월 행사'


부산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올해 딱 한번 열리는 쇼핑관광 축제를 즐겨보세요! 9월 한 달간 부산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은 쇼핑, 음식, 숙박,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카테고리 별로 할인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어요. 마음에 쏙 드는 패션아이템도 장만하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기념품을 사도 좋을 것 같네요.


기간: 09.01() ~ 09.30()

장소: 해운대, 남포동, 광안리, 서면 등 주요 관광지

홈페이지: http://busangrandsale.or.kr/

▲사진 제공: 유니브 엑스포


유니브 엑스포는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대학생활 박람회입니다. 대학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가 한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사진 제공: 유니브 엑스포


스타CEO 이효찬, 세계여행가 김주원, 영화배우 한성용 등 유명연사의 강연을 들을 수 있고요. 취업 타로, 이력서 컨설팅, 면접뷰티 등 취업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공연과 플리마켓도 구경하며 대학생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기간: 09.09() ~ 09.10()

시간: 토요일 13~22, 일요일 12~19

장소: 부산시민공원, 세부내용 조율 중

홈페이지: http://univexpobusan.net



▲사진 제공: 금정구청


부산대 지하철역에서 열릴 예정인 라라라 페스티벌의 뜻은 빵을 먹어라! 커피를 마셔라! 문화를 즐겨라!’입니다. 금정구 40여 개 업체의 커피와 빵을 맛볼 수 있어요.

금어빵을 만들어 보거나 커피 로스팅 체험도 가능해요. 베이커리 분야에 관심 있다면 창업 컨설팅 부스를 찾아가보세요. 이 외에도 아트마켓존, 버스킹 공연 등 먹고 즐길거리가 가득한 축제랍니다.


기간: 09.15() ~ 09.17()

장소: 부산대 지하철역 문화행사장 일원

문의: 금정구 환경위생과 051-519-4422~4 



▲사진 제공: 영도구청


피난시절의 애환과 향수가 담긴 영도다리에서 25번째 축제가 열립니다.



▲사진 제공: 영도구청


스토리텔러 손반장과 함께 산복도로를 누비며 영도다리 이야기도 듣고, 영도의 교통수단 도선을 체험해보세요. 문화관광해설가와 선상을 타고 수미르공원, 영도대교, 태종대 등을 관람을 해도 좋아요. 일제시절 역사, 영도의 바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도 주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도개 퍼레이드를 보는 것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거에요.


기간: 09.15() ~ 09.17()

장소: 영도다리 봉래 물양장 일원

홈페이지: http://www.ydfestival.com/2017/main/



9월 행사는 쇼핑, 음악, 먹거리 등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분야가 많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주말, 가족 또는 연인과 부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 47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