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부산 주말나들이는 여기로~ 사직 야구 즐기기


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주말 나들이 장소가 고민된다면 야구 관람은 어떠세요? 부산하면 롯데, 롯데하면 사직구장! 티켓, 푸드트럭, 응원법까지 사직구장의 모든 것을 알려드릴게요!




롯데 자이언츠에서는 롯데 팬들을 위해 L/point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이나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문화누리카드로 외야자유석을 결제하면 40%가 할인되고,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외야자유석을 2매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롯데 자이언츠 티켓 할인 및 무료 입장 안내 ▶ http://www.giantsclub.com/html/?pcode=341



▲ 사진 제공: 롯데 자이언츠


사직구장에서 응원하려면 홈팀은 1루, 원정팀은 3루로 가야 합니다. '내야 상단석, 필드석'은 응원단상과 가까워서 더욱 뜨거운 응원 열기를 느낄 수 있어요. '익사이팅 존'은 선수, 경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하지만 이 자리는 파울볼이 자주 떨어져서 위험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예매가 늦어졌다면 좌석이 비교적 여유로운 '3루 외야 자유석'을 찾아보세요. 경기장 중앙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라운드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커플이라면 '중앙커플석', 가족이나 단체로 왔다면 '중앙탁자석', '내야 단체석'을 추천해드립니다. 가족 수가 많아 넓은 자리가 필요하다면 텐트가 있는 '글램핑존'도 좋아요!


사직 야구장에 도착했다면, 힘찬 응원가를 부르기 전에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워보세요! 조각광장에 ‘2017 푸드트럭 청년창업 지원사업를 통해 선정된 청년 창업가들의 푸드트럭이 줄지어 서 있습니다.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 맛있는 음식 냄새가 식욕을 자극해요.

 


다리살을 통째로 구워낸 닭다리 순살스테이크는 소금이나 매콤달콤한 양념을 곁들어 즐길 수 있습니다소고기와 각종 채소를 넣은 브리또’, ‘퀘사디아도 보입니다. 치즈가 들어있어 식감이 부드럽고,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져요. 



바비큐 소스에 버무려진 돼지고기 '착착폭찹'도 있습니다. 양파, 버섯 등 각종 채소와 따뜻한 빵이 함께 들어있어요

이 외에도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파는 트럭들이 많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보세요. 관람 중 먹을 음식과 음료를 챙겼다면, 이제 사직구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참고로 야구장은 다른 사람들의 통행이나 좌석에 방해를 주지 않기 위해 소지품을 가방 1, 쇼핑백류 1로 제한시키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가방 검사를 하니 참고하세요그리고 장내 반입금지 물품'도 체크해야 합니다. , , 1L를 초과하는 페트병 음료는 들고 갈 수 없어요. 주류의 경우, 소주는 반입 불가능하고 맥주는 가능합니다. 대신 맥주가 캔이든 페트병이든 검문대에 맡기고, 종이컵에 따라서 가져가야 합니다.

사직야구장을 꽉 채운 롯데 팬들! 야구를 잘 몰라도 응원하는 재미로 야구경기장을 찾는 사람도 많습니다. 구단마다 다양한 응원문화가 있지만, 특히 롯데 구단의 응원법이 개성 있고 열정적이에요.

 

▲ 사진 제공: 롯데 자이언츠


우선 롯데 팬이라면 주황 봉다리가 필수입니다. 주황 봉지는 경기가 무르익을 때 무료로 나누어줍니다. 주황 봉다리에 바람을 불어넣어 머리에 쓰고,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경기가 끝난 후에는 쓰레기 봉지로 활용하면 됩니다.

 


롯데 응원의 또 다른 재미인 라이트닝 쇼는 경기중 해가 지면 진행됩니다. 이때 핸드폰의 라이트를 켜주세요. 어두운 사직구장 안이 우주의 별처럼 반짝이는 빛으로 가득 차요.

 

▲ 사진 제공: 롯데 자이언츠



마지막으로 롯데 3대 구호와 대표적인 응원가도 알려드릴게요. 푸드트럭 먹거리도 즐기고, 주황 봉다리와 핸드폰의 라이트를 흔들며 즐거운 야구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 47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