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대학생이 직접 준비한 <2017 대학생 불꺼축제>

취업 준비, 대외활동 스트레스이번 주말엔 잠시 잊어버리세요!


부산 지역 대학생이 직접 기획한 2017 부산 대학생축제 부산불꺼축제가 오는 9 22일부터 23일까지 영화의전당 일원에서 열립니다. ^^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부산 지역 대학생 34명이 준비한 순수 대학생들의 축제인데요. 대학생 기획단은 지난 7월 출범 후 2개월 동안 콘셉트 도출, 프로그램 기획은 물론 참가자 섭외까지 도맡았습니다.


행사명인 부산불꺼축제는 부산불꽃축제를 패러디한 것으로 청춘에게 열정을 불태우길 바라는 사회에 맞서 잠시 불을 끄고 쉬어가자는 의미입니다.



메인 행사는 파자마파티!

본격적인 파티가 시작되기 전, 야경으로 유명한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의 불을 전체 소등합니다. 소등 후에는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잔잔한 어쿠스틱 음악을 준비했어요. 어쿠스틱 선율로 마음을 어느 정도 정리한 후, 맨 정신에 잠시 불을 끄고 함께 즐기자는 의미로 본격적인 파자마파티를 진행합니다. 


파자마파티인 만큼 참가자들의 드레스코드는 파자마. 파자마가 아니라도 집에서 쉬는 듯 편한 차림새면 됩니다.



22일 공연은 디에이드(. 어쿠스틱 콜라보)와 개그맨 김준호의 토크콘서트 별게 다 고민이쟈나’, 그리고 개그맨 박명수의 디제잉이 준비돼있습니다. 부산 대학생축제의 명예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준호는 어른들은 공감하지 못하는 대학생들의 소소한 고민에 대해 관객들과 함께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 23일에는 가수 김나영의 발라드 공연을 시작으로 매드클라운의 힙합, 현아의 댄스 공연이 무대를 채웁니다.



이외에도 부산 지역 댄스동아리 최강자를 가리는 댄스동아리 경연대회와 대학생 라디오 동아리인 부산의 달콤한 라디오공개방송도 준비돼있고요. 각 대학에서 활동하는 밴드와 부산 각지에서 활동하는 버스커 7팀도 무대 위에서 끼를 펼칠 예정입니다.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했어요!


체험행사에는 대학생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베개싸움, 방문객 모두 함께 숨어있는 집 주인을 찾을 수 있는 마피아 게임, 어린 시절의 즐거운 기억을 다시 되새길 수 있는 추억의 전자오락실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습니다. 최근 대학생 사이에서 유행하는 인스타감성을 적극 반영한 네온사인 포토존 청춘의 방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은 부산 불꺼 축제에서 마음껏 즐겨 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 472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