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_menu

부산시 중소기업, 알리바바 온라인 무역사이트 입점 기회를 잡으세요!

우리시가 부산테크노파크와 함께 지역 중소기업의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플랫폼인 알리바바그룹 B2B 무역사이트 입점을 지원합니다!


글로벌 온라인 거래시장이 매년 30%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소비와 유통 패러다임이 급변하고 있는데요. 부산시는 올해 지역 중소기업의 온라인 무역 사업을 집중 지원하기 위해 기업의 수요와 그간의 성과물을 토대로 더 한층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온라인 마케팅 사업 ‘2018년 알리바바 온라인 플랫폼 입점 지원사업’을 시행합니다. ^^


부산시는 알리바바닷컴(20개사)와 1688닷컴(10개사)에 다음 내용을 지원합니다.


①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위한 번역 및 상세페이지 제작을 지원하고요. 

<사전 준비과정 지원>

② 진출 국가 및 품목에 대한 해외 현지 시장조사와

③ 수출 희망기업 대상 수출관련 전략 자문 및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입점 후 지원>

④ 온라인 마켓 운영대행 

⑤ 운영 관련 기업별 맞춤 컨설팅 

⑥ 수혜기업별 글로벌 바이어 및 인콰이어리 관리 등을 지원합니다.


알리바바닷컴은 1억 6천만 명의 바이어를 보유한 세계 최대 B2B 온라인 무역사이트로 240개 국가․지역, 200만개 온라인 스토어가 운영 중입니다. 알리바바닷컴의 중국버전인 1688닷컴은 중국내 B2B 최대 사이트로 이 두 사이트에 유료회원사로 가입 시, 무제한 제품 등록이 가능하며, 검색 순위가 상위에 랭크되어 기업 및 제품 노출빈도수가 많아 바이어 접촉 빈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릭 시 신청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2월 2일까지 부산시 해외마케팅지원사업 통합시스템(http://trade.busan.go.kr)로 신청하면 되고요. 신청 후 선정평가위원회의 서류평가를 거쳐, 알리바바측의 기업인증을 획득해야 최종 입점자격이 주어집니다.


‘2018년 알리바바 온라인 플랫폼 입점 지원사업’ 설명회는 1월 26일 오후 3시 해운대구 센탑 창업카페에서 개최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테크노파크(☎ 051-320-3535)로 문의하면 됩니다.


온라인 무역 운영방법을 몰라 시도하지 못했던 기업이나 초보 수출기업에게 가입비 지원혜택과 교육 지원 등을 통해, 기업의 사이트 운영능력과 바이어 대응 노하우를 익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시는 앞으로도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자생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 1334 next